프로젝트

Project performance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자료 (메이커 융합 교육/AI 융합 교육 2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3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교과연계 교육 프로그램. 메이커 융합 교육과 AI 융합 교육의 2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웹 콘텐츠 각각 2종, 학생용 앱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접근성PDF, 조판PDF, 웹 콘텐츠, 접근성 웹 제작, 동영상 제작, 음성지원, Android App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자료 (메이커 융합 교육/AI 융합 교육 2종)

지체 및 발달장애 실감형 자료 (AR)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3년 장애학생의 다 감각적 수업 지원 및 입체적 체험학습을 위해 증강현실과 교육 기술을 접목한 교과연계 교육 프로그램. 특수교육 교육과정 (기본 교육과정) 고등학교 과학과 교과서를 기반으로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조판PDF, 앱 및 웹 콘텐츠, 동영상 제작, 음성지원, 리플렛, Unity, Android, IOS, 증강현실(AR)

지체 및 발달장애 실감형 자료 (AR)

세라젬 헬스케어 앱 개발

발주처 CERAGEM 내용 AI 포즈 기술과 인공지능 코칭 시스템을 사용하여 4종 (꼬리뼈 들기 , 엉덩이 들기, 엎드려 버티기, 슈퍼맨 자세)의 척추 측만증 AI 운동 코치를 개발 기술 Unity, Android, IOS, 딥러닝, AI, 2D Pose Estimation, 3D Pose Estimation

세라젬 헬스케어 앱 개발

EBS 미래형 체험 실기중심 예술 앱 콘텐츠 개발

발주처 한국교육방송공사(EBS) 내용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미술 활동을 실습, 체험함으로써 미술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 결과물을 기록 및 공유하여 교내 외의 미술 교육 활성화를 지원하는 앱 콘텐츠 개발 기술 Unity, Android, IOS, AI

EBS 미래형 체험 실기중심 예술 앱 콘텐츠 개발

EBS 미래형 체험 실기중심 체육 앱 콘텐츠 개발

발주처 한국교육방송공사(EBS) 내용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체력 증진 활동을 실습, 체험함으로써 체육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 활동 결과를 기록 및 공유하여 교내 외의 체육 교육 활성화를 지원하는 앱 콘텐츠 개발 기술 Unity, Android, IOS, AI, 2D Pose Estimation, 3D Pose Estimation

EBS 미래형 체험 실기중심 체육 앱 콘텐츠 개발

장애학생 정보화 교육자료 개발 (무인정보단말기 요식업/교통 2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2년 장애학생 정보화 교육을 위한 무인 정보단말기 활용 교육 지원 프로그램. 요식업과 교통 2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앱 콘텐츠 2종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조판PDF, 리플렛, Android App

장애학생 정보화 교육자료 개발 (무인정보단말기 요식업/교통 2종)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자료 개발 (피지컬컴퓨팅/AI교육심화 2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2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교과연계 교육 프로그램. 피지컬컴퓨팅과 AI교육심화의 2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웹 콘텐츠 각각 2종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접근성PDF, 조판PDF, 반응형 웹 콘텐츠, 접근성 웹 제작, 동영상 제작, 음성지원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자료 개발 (피지컬컴퓨팅/AI교육심화 2종)

안녕자두야 VR : 교육부 7대표준 안전교육기반 체감형 VR 안전교육

지원처 한국 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2022년 실감형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연구비를 지원받아 개발한 교육부 7대 안전교육 기반의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 단순히 교육목적의 내용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VR 기술을 충분히 활용하여 학생들의 흥미를 끌어낼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한 게임형태로 콘텐츠 구성

안녕자두야 VR : 교육부 7대표준 안전교육기반 체감형 VR 안전교육

포즈기반 인공지능기술을 이용한 메타버스 플레이그라운드: 라바 U+ 홈플레이

지원처 한국 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2021년 실감콘텐츠 대기업 협력사업-인공지능 연계 콘텐츠 확산기반 조성사업을 통해 연구비를 지원받아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 실시간 포즈 동기화 기술. 딥러닝 기반 포즈인식, 얼굴인식, 제스처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메타버스 기반 홈트레이닝 게임 콘텐츠 제작 기술 Unity, 딥러닝, AI, Human Pose, Media Pipe, Face Landmark Recognition, Hand Gesture Recognition.

포즈기반 인공지능기술을 이용한 메타버스 플레이그라운드: 라바 U+ 홈플레이

인공지능(AI) 활용 장애학생 진로탐색 학습 콘텐츠 개발

발주처 대전특수교육원 내용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장애학생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진로탐색 학습 콘텐츠 앱 개발. 총 21종의 직업교육을 위한 직업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210개 스테이지의 틀린 그림 찾기 게임, 카드 짝 맞추기 게임과 머신 러닝을 이용한 직업 연관도 추천 시스템을 개발하여 앱내 탑재 기술 Unity, Android App, 3D Modeling, 영상편집, Game, 인공지능(머신러닝)

인공지능(AI) 활용 장애학생 진로탐색 학습 콘텐츠 개발

EBS 중학ICT실감형 콘텐츠

발주처 한국교육방송공사(EBS) 내용 중학교 정보교과 교육과정을 위하여 25종의 실감형 ICT 교육 콘텐츠 앱 개발.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기술을 사용하여, 정보처리,추상화, 알고리즘, 컴퓨팅시스템들의 정보교과 핵심교과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기술 Unity, Android, IOS, 증강현실(AR), ARCore, ARKit, Google Cardboard

EBS 중학ICT실감형 콘텐츠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 관리시스템 앱 개발

발주처 GS건설 내용 2020년도에 개발한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관리시스템(가칭 : SMART TEAMS, Smart Total Energy and Air Quality Management System)을 모바일 기기 등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활용하기 위한 앱으로 개발 기술 WebApp, 하이브리드 앱, HTML5, 반응형 웹, Android, PHP, MySQL, InfluxDB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 관리시스템 앱 개발

대기관리권역 통합관리시스템 고도화 및 대기정책수립지원 시스템 개발

발주처 국립환경과학원 내용 국내 권역별 대기개선 통합관리시스템 활용성 극대화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및 대기정책 수립지원시스템 개발 기술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Spring4, Spring5, JEUS, WebtoB

대기관리권역 통합관리시스템 고도화 및 대기정책수립지원 시스템 개발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PBL*기반 SW코딩/AI교육 2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1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교과연계 교육 프로그램. PBL*기반 SW코딩과 AI교육의 2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웹 콘텐츠 각각 2종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접근성PDF, 조판PDF, 반응형 웹 콘텐츠, 접근성 웹 제작, 음성지원, 리플렛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PBL*기반 SW코딩/AI교육 2종)

장애자녀 부모지원 종합시스템 ‘온맘’ 홈페이지 고도화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장애자녀 부모지원 종합시스템 ‘온맘’의 사이트고도화 및 부모 자조모임 이러닝 콘텐츠 12종 제작 기술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Spring4, Spring5, JEUS, WebtoB, Java, JSP, Web, MySQL, HTML5

장애자녀 부모지원 종합시스템 ‘온맘’ 홈페이지 고도화

세창화학 잉크제조설비의 운영 관리 및 이상 유무 예측을 위한 머신 러닝 기반 AI 관제시스템 개발

지원처 스마트 제조혁신추진단(중기부) 내용 스마트제조혁신 추진단의 지원을 연구비 받아, 세창화학 생산공정에서 사용되는 생산기기 (원료탱크, 제품탱크, 유압조절기, 중량측정기, 믹서기 등)에서 제공되는 제조 데이터를 취득, 가공하여 생산물 품질관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 기반의 공정설비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기술 딥러닝, AI ,스마트공장, 이상상태감지, 공정제어, Flask, InfluxDB, MySQL

세창화학 잉크제조설비의 운영 관리 및 이상 유무 예측을 위한 머신 러닝 기반 AI 관제시스템 개발

열차 ·승무 DIA 알고리즘 및 통합 프로그램 개발

발주처 서울교통공사 내용 서울교통공사의 1~8호선 전철의 열차운행 스케쥴 및 승무운영 스케쥴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개발. 한국산업기술대학이 인공지능 알고리즘 개발을 담당하고, 소프트젠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열차 및 승무 DIA를 관리하는 시스템 프로그램 개발 기술 C#, C++, MySQL

열차 ·승무 DIA 알고리즘 및 통합 프로그램 개발

틱 증세완화를 위한 뉴로/바이오피드백 VR게임 : 마이 테라피 룸

지원처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내용 틱 증세완화를 위한 뉴로/바이오피드백 VR게임. 틱 증세 완화를 위한 5종의 행동훈련 게임과 3종의 명상호흡 훈련 제공 기술 Unity, STEAMVR, 오큘러스퀘스트2, Standalone VR가상현실(VR)

틱 증세완화를 위한 뉴로/바이오피드백 VR게임 : 마이 테라피 룸

3D 게임 등에서의 저비용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을 위한 ‘뉴로모션’

지원처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2020년 문화기술 연구개발사업 (단비)를 통해 연구비를 지원받아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자동제작 기술. 딥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3D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필요한 애니메이션 파일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시스템 기술 Unity, 딥러닝, AI, 2D Pose Estimation, 3D Pose Estimation, COCO Dataset, BVH, Rest API

3D 게임 등에서의 저비용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을 위한 ‘뉴로모션’

서울사이버대학교 빅데이터시스템 구축

발주처 서울 사이버대학 내용 서울 사이버대학의 빅데이터 교육 및 실습을 위하여 3 node로 구성된 Hadoop 기반의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기술 Hadoop3.1.4, Spark2, Amabri2.7.4, Hive, Zeppeline, Sqoop

서울사이버대학교 빅데이터시스템 구축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관리시스템

발주처 한성시스코 내용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관리시스템(가칭 : SMART TEAMS, Smart Total Energy and Air Quality Management System)을 위한 웹기반 관리 시스템 개발 기술 반응형 웹, PHP, MySQL, InfluxDB

공동주택 단지 기계설비 실시간 성능관리시스템

테일즈런너 MR 어드벤처 : 실내스포츠 활동을 위한 혼합현실 캐주얼 런닝게임

지원처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키넥트 기반의 실감형 콘텐츠로써, 테일즈런너의 세계관과 캐릭터, 게임방식을 활용하여 동화세계를 달리는 런닝게임 기술 Unity, 마이크로소프트 키넥트, 확장현실(XR)

테일즈런너 MR 어드벤처 : 실내스포츠 활동을 위한 혼합현실 캐주얼 런닝게임

「장애공감 사진 및 홍보영상 공모전」 온라인 전시관 구축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장애공감 사진및 홍보영상 공모전에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들을 온라인으로 전시 및 관람할 수 있는 비대면 메타버스 전시관 제작 기술 WebGL, 3D 모델링, HTML5

「장애공감 사진 및 홍보영상 공모전」 온라인 전시관 구축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언플러그드/PBL 2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20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교과연계 교육 프로그램. 언플러그드와 PBL 교육의 2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웹 콘텐츠 각각 2종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접근성PDF, 조판PDF, 반응형 웹 콘텐츠, 접근성 웹 제작, 음성지원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언플러그드/PBL 2종)

국립특수교육원 장애학생 온라인 학습방 구축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비대면 원격 교육을 위하여, 특수교육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서비스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웹 시스템 구축 기술 Java, JSP, Web, MySQL, HTML5

국립특수교육원 장애학생 온라인 학습방 구축

수도권 대기개선 통합관리시스템 유지관리

발주처 국립환경과학원 내용 수도권 대기개선 통합관리시스템 (SmartScreenAir)의 안정적인 운영 및 유지관리 지원 및 대기총량할당 계산을 위한 프로그램 기능 개선 기술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Spring4, Spring5, JEUS, WebtoB

수도권 대기개선 통합관리시스템 유지관리

버추얼바리스타:가상현실 장애학생직업훈련기능성게임

발주처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9년 기능성게임제작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제작. 장애학생의 바리스타 직무 직업훈련 콘텐츠를 가상현실(VR) 기술을 이용하여 구현. 2020년 문체부장관상 수상 기술 Unity, STEAMVR, VIVE, 가상현실(VR), PC VR

버추얼바리스타:가상현실 장애학생직업훈련기능성게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청각/지체/발달 장애인용 3종)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19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입문서. 청각장애인용/지체장애인용/발달장애인용 교육프로그램의 3종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웹 콘텐츠 각각 3종 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접근성PDF, 조판PDF, 반응형 웹 콘텐츠, 접근성 웹 제작, 음성지원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청각/지체/발달 장애인용 3종)

국가 장애인평생교육진흥센터 (평생배움세상) 홈페이지 구축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국가 장애인평생교육진흥센터를 위한 센터 홈페이지 구축 기술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Spring4, Spring5, JEUS, WebtoB

국가 장애인평생교육진흥센터 (평생배움세상) 홈페이지 구축

명품샵 타이쿤

서비스 2019년 누적다운로드10만

명품샵 타이쿤

예방접종 도우미 앱 고도화

발주처 질병관리본부 내용 기존의 노후화된 예방접종 도우미 앱을 대체하여 하이브리드 앱 방식으로 질병관리본부의 예방접종도우미와 연동되는 안드로이드/IOS 앱 개발 기술 WebApp, 하이브리드 앱, Android, IOS, JEUS, WebtoB

예방접종 도우미 앱 고도화

카멜리온 맨

서비스 2018년 누적다운로드10만

카멜리온 맨

버추얼홈 : 발달장애인의 사회화를 위한 일상생활 훈련

발주처 휴먼케어기술센터 내용 발달장애인의 사회화를 위하여 일상생활 훈련을 가상현실(VR)로 구현함 기술 Unity, STEAMVR, VIVE, 가상현실(VR), PC VR

버추얼홈 : 발달장애인의 사회화를 위한 일상생활 훈련

버추얼키친:가상현실기반 장애학생직업훈련기능성게임

발주처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8년 기능성게임제작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제작. 장애학생의 주방보조 직무 직업훈련 콘텐츠를 가상현실(VR) 기술을 이용하여 구현 기술 Unity, STEAMVR, VIVE, 가상현실(VR), PC VR

버추얼키친:가상현실기반 장애학생직업훈련기능성게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시각장애인용)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2018년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입문서. 시각장애인용 교육프로그램으로, 책자와 PDF, 그리고 웹콘텐츠제작 기술 조판인쇄물 제작, 접근성PDF, 조판PDF, 반응형 웹 콘텐츠, 접근성 웹 제작, 음성지원

장애학생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 (시각장애인용)

장애학생 진로·직업교육용 콘텐츠 개발 (주방보조직무)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장애학생의 진로와 직업교육을 위한 웹 기반의 콘텐츠 제작. 주방보조 직무 영역 기술 반응형 웹 콘텐츠, HTML5, 접근성 웹 제작, 영상및 애니메이션 편집

장애학생 진로·직업교육용 콘텐츠 개발 (주방보조직무)

스튜어디스 타이쿤

서비스 2017년 누적다운로드40만

스튜어디스 타이쿤

배틀캐논

서비스 2017년 9월 글로벌 서비스 중

배틀캐논

다중 사용자용 VR 콘텐츠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 기술 및 지능형 콘텐츠 클라우드 개발

지원처 중소기업부 내용 TIPA의 중소기업기술혁신사업(2016~2018)사업의 지원을 받아 기술개발 및 콘텐츠 제작. 국내 최초의 온라인 VR교육 플랫폼(SOLVE: Softzen OnLine Virtual Education)을 개발하였고, 장애인을 위한 각종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술 Unity, Android, 음성인식, 가상현실(VR), 클라우드 기술, 검색엔진 기술 (Elastic Search)

다중 사용자용 VR 콘텐츠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 기술 및 지능형 콘텐츠 클라우드 개발

전자부품연구원 스마트 홈 구축 프로젝트

발주처 전자부품연구원 내용 스마트홈 구축을 위하여, IOT를 내장한 가전 제품등을 웹 기반으로 개발된 시뮬레이션 가정에 배치하고 각종 동작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플랫폼 개발 기술 WegGL, SWOA, 반응형 웹 콘텐츠, HTML5, D3.js

전자부품연구원 스마트 홈 구축 프로젝트

피그앤칙스

서비스 2015년 12월 글로벌 서비스

피그앤칙스

마이시크릿러브2

서비스 2015년 누적다운로드 10만 (시리즈 합계)

마이시크릿러브2

마이시크릿러브

서비스 2015년 누적다운로드 10만 (시리즈 합계)

마이시크릿러브

장애학생들의 언어학습을 위한 체감형 언어학습게임 (요정을 부탁해)

지원처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내용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5년 기능성게임제작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제작. 장애학생의 언어학습을 위하여 증강현실(AR) 기술이 탑재된 3D 형태의 기능성게임 개발. 음운인식, 어휘훈련, 유창성훈련, 의미훈련, 화용훈련을 통하여 장애학생의 언어훈련에 기여 기술 Unity, Android, 음성인식, 증강현실(AR) 서비스 2016년 1월

장애학생들의 언어학습을 위한 체감형 언어학습게임 (요정을 부탁해)

SBS포트리스

서비스 2013년 누적다운로드 100만

SBS포트리스

마이레스토랑

서비스 2012년 누적다운로드 50만 (컴투스 퍼블리싱)

마이레스토랑

장애학생 언어훈련 기능성게임 제작과 보급(소리나라 대모험)

발주처 국립특수교육원 내용 언어훈련이 필요한 장애학생을 위하여 RPG게임 형식으로 언어훈련 기능성 게임 앱 개발. 국내최초의 장애학생 언어훈련 기능성 게임 기술 Unity, Android, 음성인식

장애학생 언어훈련 기능성게임 제작과 보급 (소리나라 대모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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